본문 바로가기

Life/웹프로그래밍과 (KDMH WP17)

뒤늦게 적는 2021학년도 수능 끝난 후기 2 /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728x90

1편

https://binggamel.tistory.com/79

 

뒤늦게 적는 2021학년도 수능 후기 /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블로그 글 오랜만이다 어... 원래는 첫 수능 끝나고 여러 느낌들을 바로 적으려했으나 수능이 끝난 후 고사장 밖을 나서자마자 필사적으로 놀아야겠다는 생각에 업로드는 뒷전이 됐었다 지금 시

binggamel.tistory.com

 

수능 바로 다음날

가채점표를 내러 학교를 가야했음

그냥 수험표 뒤에 적으면 된다

국어는 못적었고 나머지는 적었음...

그날 가서 모든 책들을 정리했다 

 

후배들아 가져가....!! 새책들...
놀랍게도 반도 안나온겁니다
버려지길 기다리는 책들... 저런거 어떻게 풀었나 몰라
후배 줌...

 

책처리는 그냥 버리면 되는데

문제는 각자 주변 지인에게 많이 받은 다과를 처리하는것

 

과자좀 가져가 사태 발생... 옆에 컵라면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버리는게 어찌나 신나던지

버리면서

아 이건 가져갈까... 싶은것들이 많았다

(수학 개념서 챙기지 그랬냐)

열람실 청소... 사실 청소하러 ㅇ올라갔는데 끝났다해서 잽싸게 다시 내려옴
끝나고 친구집가서 뿌링클 + 떡볶이 + 베라 클리어

그리고 지금까지 덕질덕질

일중독인 사람이라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으면 스트레스 받음

 

그래서 교차편집도 만들어보고 에펙도 하고 뭐.. 별거 다 해보는중

덕분에 영상편집 실력만 쑥쑥 늘어감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가 수능 성적표 나오는 날

기숙사 짐도 다 빼야했음 

 

이야... 짐 많다... 313호 잘가ㅠㅠㅠ❤️

 

책상 싹다 바꼈더라;; 나도 이런책상 써보고싶었는데
교복 물려주기
성적표 받은 후 친구(타 학교)... 320일 남았었어 이 친구야^^ 20일 깎으면 어떡행~~!!

 

 

 

<수능 성적표 받은 후기>

음 사실 가채점을 못해온 국어...

막판에 제일 점수 올랐던 과목이라 기대했었는데

그냥 6모랑 똑같이 나왔다 (9모때 떨어졌었는데 회복하긴 함)

괜히 기대했나 아쉬움이 크다...

 

 

영어를 제일 기적적으로 잘 봤는데 

이번 영어가 쉽게 나왔다고는 하더라 (그래두 오른거거든요? 잘 봤거든요?🥺)

그래도 지금까지 사설, 교육청 합쳐서 본 모든 모의고사에서

수능때 등급이 젤 높게 나왔다

10월모고 등급에서 나누기 2 됨 (기적의 상승)

 

영어엥 쌓인 점수가

수학에서 깎여서 거기로 갔던건지

수학점수가 지금까지 사설, 교육청 합쳐서 본 모든 모의고사에서

수능때 점수가 젤 낮게 나왔다

ㅆㅂ

가채점해서 알고는 있었지만 충격이긴 하더라

나름 이과라 자부심도 있었는데

속상했다

공부를 안한것도 아닌데 점수만 놓고보면 할 말이 없다

남들보다 적게했으니까 이렇게 나온거겠지

난 그냥 미적하는 감자였던 거야...

 

한국사 다 찍은거 치고 ㄱㅊ게 나옴

 

탐구도 아쉬움은 남지만 평소랑 비슷하게 나왔다

 

보통 수능에서 등급들 다 떨어진다는데 

그래도 (평균등급으로 치면) 쥐꼬리만큼이라도 올라간게 어디냐

수학만....수학만 

조금만 더 잘봤어도

아쉬움이 크다

아쉬움이 큰데 할 변명이 없네

 

 

빨리 졸업복입고 학사모 쓰고싶다

나 혼자서라도 학사모 던져야지 

728x90